게시판 본문 Active Directory Service Interface - Read Only

re: Exchange2000에서의 메일박스생성
작성자: 짜리
작성일시: 2005-11-14 15:55,  조회수: 3,938
답변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데로 하면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ㅠ.ㅠ 미치겟습니다.

아는건 없구 해결은 해야되구 제가 여기에 목숨을 걸수박에 없습니다.

아주 돌아버리겟습니다.ㅠ.ㅠ

구글 검색다시 해보구 있습니다....

서버 개체 error 'ASP 0177 : 800401f3'

Server.CreateObject 실패

IP 주소: 168.126.153.121
전체 421 건의 게시물, 17 페이지로 구성된 Active Directory Service Interface 게시판의 9 페이지입니다.
게시물
224

re: Exchange2000에서의 메일박스생성

짜리

2005-11-14 8,622
223

re: Exchange2000에서의 메일박스생성

송원석

2005-11-14 4,693

re: Exchange2000에서의 메일박스생성

짜리

2005-11-14 3,938
221

re: Exchange2000에서의 메일박스생성 [1]

송원석

2005-11-14 4,287
220

ADSI 과 IIS 보안문제 문의 드립니다.

jender

2005-11-10 4,231
219

re: ADSI 과 IIS 보안문제 문의 드립니다.

송원석

2005-11-11 3,939
218

re: ADSI 과 IIS 보안문제 문의 드립니다.

jecder

2005-11-11 3,855
217

re: ADSI 과 IIS 보안문제 문의 드립니다. [1]

송원석

2005-11-11 3,865
216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짜리

2005-11-09 4,242
215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송원석

2005-11-10 3,857
214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짜리

2005-11-10 4,284
213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송원석

2005-11-10 3,883
212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짜리

2005-11-10 4,045
211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1]

송원석

2005-11-10 4,204
210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짜리

2005-11-10 3,845
209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송원석

2005-11-10 4,132
208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짜리

2005-11-11 4,054
207

re: Exchange2000에서의 사용자추가

송원석

2005-11-11 4,011
206

사용자 추가 할려고 하는데요??

ADSI

2005-10-28 817
205

re: 사용자 추가 할려고 하는데요??

송원석

2005-10-28 3,820
204

ADSI에러 문의드립니다.

cool

2005-09-16 4,067
203

re: ADSI에러 문의드립니다.

송원석

2005-09-16 4,321
202

re: ADSI에러 문의드립니다. [1]

cool

2005-09-16 3,968
201

re: ADSI에러 문의드립니다.

cool

2005-09-17 4,182
200

re: ADSI에러 문의드립니다. [1]

송원석

2005-09-17 4,130